웃어보자

올림픽 축구 대표팀 일정 조별순위 경우의 수 본문

정보

올림픽 축구 대표팀 일정 조별순위 경우의 수

신나게 social media 2021. 7. 27. 23:34

올림픽 축구 대표팀 일정 조별순위 경우의 수

안녕하세요. 도쿄 올림픽이 한창 벌어지고있는 지금 저는 개인적으로 축구 대표팀 일정만큼은 매일 챙겨서 보고있습니다. 물론 다른 경기들도 보면서 우리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을 응원하고있습니다. 오늘은 향후 일정과 조별순위 경우의 수 까지 안내를 해드려보겠습니다. 내일 펼쳐지는 경기에 대한 정보를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올림픽 축구 대표팀 조별순위를 살펴보면 현재 1위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지난 첫경기에서 아쉬운 0:1 패배를했지만, 우리 선수들 첫경기를 발판삼아 다시 2차전 경기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어 4:0이라는 좋은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나라 향후 올림픽 축구 대표팀 일정을 살펴보면 일단 내일 펼쳐질 온두라스와 조별순위를 마무리할 3차전 경기를 펼치게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지난 2016리우올림픽때 8강전에서 만나 아쉽게 패했던 상대 국가이기도합니다. 때문에 더욱더 선수들의 의지가 대단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올림픽 축구 대표팀 일정을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마지막 3차전 온두라스전에서 최소 비겨야 8강에 진출한다고 합니다. 만약 조2위로 올라가게되면 A조 1위 국가와 대결을 하게됩니다. 현재 A조 조별순위를 보니 일본이 1위를 하고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속해있는 B조 순위를 살펴볼까요? 자랑스럽게 우리나라가 1위를 차지하고있습니다. 현재대로라면 8강전에 붙게되는 나라는 멕시코가 될것같습니다. 멕시코도 굉장히 좋은 실력을 보여주고있기에 긴장을 해야할것같습니다.

하지만 내일 펼쳐지는 올림픽 축구 대표팀 일정을 전부 봐야하기때문에 아직까지 상대를 정하는것은 쉽지않습니다. 일본이 내려갈수도있고 반대로 프랑스가 올라갈수도 있는 상황이기에 우리는 일단 온두라스전을 이겨놓고 그 뒤의 상황을 지켜봐야겠습니다.

다양한 올림픽 축구 대표팀 경우의 수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그런것 생각하지 않고 확실하게 승리를 거두어 8강전에 진출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일본의 홈 경기이기 때문에 일본을 피하는것이 가장 좋을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C조와 B조를 보니 스페인, 브라질이 각각 1위를 하고있습니다. 아르헨티나와 독일은 3위를 기록하고있지만 언제든 순위가 바뀔수있는 상황이기에 마지막 3차전이 거의 모든 참가국들에게 중요한 경기가 될것같습니다. 올림픽 축구 대표팀 일정이 계속해서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내일 펼쳐지는 온두라스전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첫경기 뉴질랜드와의 경기에서는 아쉬운 모습이 많았지만 그래도 2차전 루마니아와의 경기에서 좋은모습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남은 올림픽 축구 대표팀 일정을 지켜봐야하지만, 개인적으로 아직도 아쉬운 부분이 많이 남았습니다. 송범근 키퍼는 K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만 큰 대회에서 긴장을 해서 그런지 기본적인 실수들을 하는 모습들이 간혹있습니다. 물론 실수할수있지만 프로축구선수라면 국제대회에서는 기초적인 실수를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강인 선수가 나와서 15분만에 두골을 기록했지만, 더 오랜시간 경기에 뛰었던 황의조 선수의 아쉬운 장면들이 생각이 남습니다. 분명히 잘하는 선수이고 좋은 결정력을 가지고있는 사람이라는것을 알지만, 축구선수라면 기회가 왔을때 결과로 보여주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지만 일부 축구팬들중에는 루마니아전도 좋은 결과를 가져왔지만 경기내용은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고 합니다. 우리 선수들이 계속 발을 잘 맞춰서 앞으로 남은 경기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올림픽 축구 대표팀 일정을 만약 계속 진행해 나간다는 가정하에 조별일정 후 8강전부터 일정을 나열해보겠습니다.

 

8강일정

A조 1위 VS B조 2위

7월 31일 토요일 오후 5시

 

A조 2위 VS B조 1위

7월 31일 토요일 오후 6시

 

4강일정

8월 3일 화요일 오후 5시

 

동메달 결정전

8월 6일 금요일 오후 8시

 

금메달 결정전

8월 7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개인적으로 마지막 8월 7일 토요일경기에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의 모습을 보고싶습니다. 초반에 아쉬운 부분이 물론있지만 계속해서 몸을 풀고 실전감각을 익혀나가 경기를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올림픽 축구 대표팀 일정도 화이팅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부상조심하시길 바랍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