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보자

철구 박지선 박미선 상황정리 본문

인물

철구 박지선 박미선 상황정리

신나게 social media 2020. 12. 4. 19:06

오늘은 좋은 소식보다는 현재 논란중인 상황을 정리하고자 글을 썼습니다. 아프리가 TV에서 bj를 하고있는 철구가 박지선, 박미선 발언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비판을 받고있는 상황입니다. 자세한 상황정리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철구 박지선 박미선 상황정리

우선, 첫번째 사건의 발단은 철구가 방송을 하면서 입니다. 12월 3일 밤에 자신의 방송을 생중계하던중 한 여성 시청자에게 홍록기 닮았다는 말을 듣게됩니다. 그리고 나서 철구는 박지선은 XX주세요라는 말을 하게됩니다. 모든게 방송에 나갔습니다.

하지만, 철구의 이런 언행은 박지선을 모독하는 발언으로 보여지자 시청자들이 항의하기 시작했고 상황이 커지자 철구는 박지선이 아니라 박미선을 이야기한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 역시 방송화면으로 실시간 중계되었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멈추지않고 계속해서 항의하였습니다.

 

그러자 철구는 너무나 생각없이 발언한것 같다며 박지선이 아니라 박미선을 말했던것인데 죄송하다며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계속해서 박지선이라는 이름을 분명히 들었다고 했습니다. 저는 여기서 화나는것이 박지선은 안되고 박미선은 그렇게 해도 된다는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철구 박미선이든 박지선이든 상대를 향해 누군가를 닮았다고 하는 발언은 절대로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어렸을적에 장난으로 "너 얼굴 000" 혹은 뚱뚱하면 " 너 000 " 마르면 "너는 00" 등 하는 초등학교때부터 옳지 못한 장난을 웃으면서 넘기는게 있는데, 당사자들은 얼마나 기분이 나쁘고 상처가 될지 생각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절대로 철구 박지선 박미선 상황은 웃고 넘길것이 아니라 철구 뿐만 아니라 이러한 행동에 잘못을 못느끼는 사람들이 있다면 모두가 반성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잘못을 했다면 변명하지 않고 인정하고 진심으로사과를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철구 박미선 상황을 보면서 누구나 사람을 잘못을 할 수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인정하고 고치려고 노력하고 남들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고 영향력있는 유명 연예인 혹은 bj들은 더욱 더 조심하고 발언에 있어서 신경써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일반적인 사람들 역시 마찬가지로 상대방에게 그러한 행동을 하는것은 옳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철구 박미선 상황에서 박미선은 살면서 별일을 다 겪는다고 뇌는 생각하라고 있는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누구시냐고 내 외모를 지적하기 전에 거울부터 보시고 이야기 하시죠라는 말을 했습니다. 누군가에게 상처가 될 말들을 하지 않기 위해서 더욱 더 조심해야된다는것을 이번 철구 박지선 박미선 상황을 보면서 알게되었습니다. 힘든 시기에 있는 상황입니다. 서로를 위한 배려와 말하기 전에 한번더 생각하면서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구 박지선 박미선 상황정리  (0) 2020.12.04
황신혜 나이 딸  (0) 2020.10.19
박태준 나이 결혼 외모지상주의  (0) 2020.10.07
전진 결혼 나이  (0) 2020.09.28
배우 김민석 오나라 나이 프로필  (0) 2020.09.17
박시은 진태현 나이 입양  (0) 2020.09.16
0 Comments
댓글쓰기 폼